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화제의 신인 김다미 누구?

by 양팀장입니다 2020. 3. 12.
반응형

내일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이태원클라쓰를 본방사수 할 수 있다는 그런 기쁜 마음으로 하루를 지내볼까 합니다.

처음 방송을 본건 5회정도였는데요 박서준의 멋진 목소리가 듣고 싶어서 드라마를 보다가 옆에 있는 연기 잘하는

여자연예인이 누군가 하고 궁금해졌어요. 그래서 한번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신인인줄 알았지만 신인은 아닌 연기가 정말 뛰어난 배우 김다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이미 2018년 영화 마녀에서 엄청난 연기를 선보이며 그때 이미 괴물 신인 위치에 있었다고 하네요.

 

이태원클라쓰에서 보여주는 매력있는 연기는 저도 이미 빠져버렸습니다.ㅋㅋ

저는 배우 박서준씨가 키가 많이 크지 않다고 생각했는데요 그 이유가 여배우들이 옆에 있어도 많이 커보이지가 않았거든요. 그런데 배우 김다미씨의 키가 170이라는 사실!

예전 직업을 보면 많은 신인배우들의 직업이 피팅모델이 적지 않게 있습니다.

배우 김고은씨나 아이돌가수 수지 이분들도 데뷔전 피팅모델이였다는 사실! 그만큼 비율도 좋고 카메라에 대한 거부감

많지 않아서 연기를 더 잘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배우치고는 쌍꺼풀이 없는게 큰 매력인 배우 김다미. 1995년생으로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영화 마녀에서는 1500대1의 경쟁을 뚫고 캐스팅됐다고 하는데 매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피팅모델 시절의 사진인데요 한복이 잘우울려 사극도 어울릴거 같네요

이태원클라쓰에서는 단발의 새침한 연기를 하고 있는데요 긴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네요. 

이태원클라쓰 조이서매니져^^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인 아닌 신인 김다미 이태원클라쓰에서의 매력말고 또다른 매력으로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항상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