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김세정 갓세정 원더세정 출연!

by 양팀장입니다 2020. 3. 11.
반응형

나혼자산다는 자주 보는 프로그램이 아닌데 예전부터 101팬이던 저에게는 갓세정 출연에는 꼭 봐야한다는 마음으로 

본방사수 하려구요.ㅋㅋ
본방은 13일의 금요일 MBC에서 11시10분에 방송예정입니다

 

 

 

김세정은 지금 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에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이기도 하구요 TV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의

최종2등을 기록한 출전자로 갓세정 원더세정 센세 야세 새똥 비데세정 빛세정 엄청난 별명을 가진 춤도 노래도 일품인가수입니다

 

 

전라북도가 김제가 고향이고 한양여대 실용음악과를 다니고있는듯.

2016년에 2016년 I.O.I 미니 앨범 1집 'Chrysalis'발표했어요

 

 

 

1996년 8월 28일이 생일이고 프로필에 적힌건데  164cm에  48kg,황금비율이네요 

성격이 소탈하고 재미있는분이라 생각되서 101할때부터 저도 많이 좋아하는 가수인데요 평소에 가까운 남자연예인들에

게 형이라고 부를정도로 소탈하다고 해요. 별명이 엄청 많네요;ㅋㅋ 

갓세정, 퀸세정, 킹세정, 센세, 야세,원더세정, 세동, 새똥, 비데세정, 세코리타, 빛세정, 천의 얼굴, 슬픔이, 복숭아

소녀 , 홈쇼핑 요정, 재능 치트키, 최종 병기, 김클린, 생방요정, 우래기 청정소녀, 적토마 

 

 

갓세정의 어룩중에서 제일 강렬했던 어록이 엄마,오빠 우리 셋이서 참 바닥부터 힘들게 살아왔는데, 

앞으로 꽃길만 걷게 해드릴게요.라고 해서 꽃길만 걷자 라는 타이틀이 생겼어요

정말 좋은 이미지의 가수입니다.

 

 

세정님의 좌우명은 마지막이라는 생각이 들 때, 두 번 더!  - 멋지네요.그래서 멋진 안무와 춤을 소화해내는 듯

 

 

 

 

 

I.O.I의 미니 1집 활동을 마치고 나서 2016년 6월 28일 원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런칭하는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 미니 1집  활동 후 10월 17일, I.O.I로 돌아가 미니 2집 의 타이틀 곡 너무너무너무로 첫 음원 1위, 음악 방송 1위를 달성하고 다음 달 발표한 솔로곡인 꽃길로 다시 한 번 각종 음원 사이트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한 해에 그룹과 솔로로 1위를 차지한 유일무이한 아이돌이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