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보문동 숨겨진맛집 낙산보리밥

by 양팀장입니다 2020. 2. 20.
반응형

우선 이곳에 우연히 지나가면서 발견했는데요 서울에서도 산속에 집을 지은 이편한세상보문점에 작업을 하러왔다가 찾은곳입니다. 맛도 기가 막히고 반찬이랑 된장찌개가 예술인 곳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씁니다.

위치는 차가 없으면 갈 수 없을정도로 서울이라고 생각되지 않을만큼 산 중턱에 위치해있습니다.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기말고는 근처에 밥집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위치도 위치지만 가건물처럼 생겼지만 안에는 살림살이가 있는 음식점입니다.

 

저희가 먹은건 제육볶음과 고갈비였는데요 고갈비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고등어구이를 어느 지방에서는 고갈비라고 하는것 같더라구요. 일단 저희도 한번 시켜봅니다.

여기는 보리밥정식이 정말 맛있게 나오는것 같은데 다음번에는 낙산정식으로 한번 먹어보는걸로 하겠습니다.

 

파김치도 직접 담그신건지 엄청나게 맛있었구요. 먹기전부터 저는 밥을 이 파김치로 먹고 있었습니다.

 

그때그때 밑반찬은 달라지는것 같은데요 이때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손님은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여기는 정말 어르신들은 정말 좋아하는 단골이 될거 같고 저또한 근처에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습니다.

 

이 고추장도 직접담그신건지 보리밥에 비벼먹는 용도 인거 같은데요 많이 맵지도 짜지도 않고

적당히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나더라구요

고갈비는 2인분을 시켰는데 사진에 있는 것과 고등어 한마리 또 주셨는데 사진을 찍지 않았네요. 사실 생선은 우리 와이프가 발라주면 더 맛있게 먹는데;; 오늘은 먹다가 가시를 2번이나 걸려서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뼈없는 생선을 선호하는 저..........ㅋㅋㅋㅋㅋㅋ

 

이 된장찌개는 기본으로 주시는건지 메뉴를 시키면 주시는건지는 물어보지는 않았는데요 저는 시킨 음식보다

이 된장찌개가 메인요리인냥 맛있게 먹었답니다. 정말 보리밥에 된장찌개 넣고 고추장 조금 해서 챔기를 한숫가락 넣고 보니 침샘을 자극하는 한끼가 완성되었습니다.

보문동에 숨겨진 맛집을 찾은 느낌이랄까 항상 줄서서 먹는 맛집에 오늘은 줄안서고 맛있게 먹고

나온느낌이라 너무 좋았습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