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운정 커트잘하는 마크헤어

by 양팀장입니다 2020. 2. 17.
반응형

안뇽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이번에 방문한 곳인데요. 저는 머리 해주시는 선생님들이 파마했냐고 하는 정도의

곱슬인데요 헤어디자이너분들은 머리가 휘기 때문에 조금 힘들어 하시는 머리스타일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별로 손댈 필요없기도 한 머리입니다.ㅋㅋㅋㅋ 항상 머리는 투블럭으로 계속 밀고 있어요~그래서 1주일이라도 괜찮게 해주는 헤어샵을 찾는데요. 처음갔지만 아주 편안한 내부인테리어와 디자이너분도 편안하게 해주셔서 이곳을

추천드려봅니다. 여기는 마크헤어4호점.

전화번호 031-942-512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133 형성프라자 2층

영업시간 오전10시 - 오후9시까지

홈페이지 https://marchair.modoo.at/

이곳 마크헤어4호점은 네이버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네이버 예약후 마크헤어4호점 즐겨찾기해놓으면

헤어트리트먼트도 증정한데요~ 가시기전에 먼저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운정이마트 근처 우리은행옆건물 2층입니다.

밤에 다녀와서 인지 밖에서 보이는 불빛이 은은하네요. 주차장입구이구요. 마크헤어 방문 고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많이 복잡하시진 않을꺼예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건물 오른쪽으로 쭉 가시다보면 맨 끝에 위치해 있는데요

가시다가 배고프시면 미스터피자도 들리시구요.ㅋㅋㅋ전 이날 밥을 안먹고 간터라 피자집에 나오는 그 향기에

배가 무지 고팠습니다.

 

입구인데요 열림버튼이 잘 안열렸어요. 문도 흔들리고 이건 나중에 고치셔야할듯.;;;


요금표가 밖에 상세하게 나와있구요. 설전에는 이벤트로 커트를 9900원 했다고 하는데 저는

제 값주고 했습니다. 이상하게 제값주고 하는게 맞는데 아깝긴했어요ㅋㅋㅋ


회원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남자들은 저 가격 어떻게 다 쓰나 생각하는데 집안에 여자2명만 있어도 금방사용할 금액일듯해요. 자주자주 다니실분은 회원적립금서비스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내부사진인데요 편안한 의자들과 소파가 마련되 있어서 파마나 대기하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저는 저 안쪽에 있는 소파 공간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 창가에 있는 공간이라 밖을 보면서 주시는 커피한잔하면 커피숍을 온거 같은 기분이 들구요.


저는 헤어숍에서 머가 젤 맘에 드냐고 물어보면 단연 머리감겨주는 저 저 의자가 젤 맘에 들어요

집에도 하나 설치하고 싶을만큼 젤 만족스러웠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눕혀주고 머리를 딱대고 누워있으면 잠이 스르르 올거 같았어요. 물론 자진 않았습니다만.ㅋㅋ


마크헤어4호점 전 커트 해주신것도 만족스러웠고 대부분의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마감시간에 가서 손님이 많이 없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