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장동축산물시장에 가다! 마루축산

by 양팀장입니다 2020. 2. 3.
반응형

하하하 오늘은 마장동으로 일을 하러 오는 김에 마장동축산시장에서 질좋고 물좋은 고기를 사러 다녀옵니다.

마장현대아파트를 일하고 마장동축산물시장이 어딘가 하고 봤더니 걸어서 1분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정말 여기 사람들 소고기 많이 먹겠다 생각했습니다.ㅋㅋ

저처럼 걸어서 오시는 분들은 괜찮지만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북문공용주차장에 차를 대시면 되구요 물론 유료입니다.주말에는 차가 많아서 주차공간이 많이 없는데요 저녁에는 길가에도 대놓고 있어도 주정차위반은 없다고는 하는데 한번더 확인하시고 또 확인하시고 되도록이면 불법주차는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ㅋ

마장동축산물시장에는 정말 식당도 많고 정육점도 많은데요 여기는 북문 남문 서문 다 들어가는 곳이 다르고 또 거기에 따라 소매점 도매점 수입육 특수부위 파는곳등 다향하게 있기때문에 각자 선호하는것에 따라서 먹고싶은 부위에 따라서 가서 사시면 됩니다.ㅋㅋ 하지만 다 똑같은 고기라는거~~~ 맛있게 드시면 되겠습니다.ㅋㅋ

북문정문을 바라보면서 찍어야하는데 같이간 실장님과 얘기하면서 가다보니 찍을세도 없이 쓩쓩 지나가버렸네용~~ 여기가 바로 그 마장동축산물시장을 알리는 소! 저도 사실 얘기만 들어봤지 안가봐서 오늘 처음 봤네요;;ㅋㅋ입구에는 족발집이 많이있습니다. 입구에만 있는게 조금 신기했어요 가는길에 사가라는건가?ㅋㅋ 그럼 그렇게 하겠습니다.ㅋㅋㅋㅋ바로 사버리는 나!

순대를 같이 사시려면 현성이네 옆집을 추천드립니다.;;;ㅋㅋ


아따 여기저기 둘러볼것 없이 한번 휙 둘러보고 다시 돌아오는 길에 마루축산이라는 곳을 들어갔는데요 이곳에서는 약간의 호객행위가 있더라구요 심하게 잡거나 하진 않지만 구경하는게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ㅋㅋ머 그렇다고 기분나쁘게 하시고 그러진 않으니까 겁먹을 필요는 노노

그냥 여기서 제일 젊은 사장님들이 하는곳으로 들어갔는데 그짝이 마루축산이였습니다. 이번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일하시는 분들 여러명이 마스크를 쓰고 일을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사람도 많이 없고 한산했습니다.

옆에 인생명언 인생은 어차피 고기서 고기다! ㅋㅋ


고기를 쭉둘러봅니다.

하나같이 때깔이 좋고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등심을 사가려고 했는데 언제나 먹을 수 있는 부위이기도 하고 아이들이 어려서 질길수 있을거 같아 사장님께 좋은거 골라달라고 했더니 특수부위중에서 모듬세트를 추천해 주시더라구요.ㅋㅋ 사실 저랑 와이프만 먹으려고 육회만 사가려고 하다가 애들이 고기를 엄청 좋아하는게 눈에 아른거려 구워먹을 고기도 사려고 마음을 먹었지요.ㅋㅋ 하 아들바보 ㅋ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특수부위도 그 부위마다 잘라서 주시고 아니면 포장되 있는거 그대로 가져가셔도 되는데요 두개다 크게 차이는 없어보였습니다. 그냥 동네 정육점보다는 정말 고기질이 달라보였어요 착시현상인것인가?ㅋㅋ


요고는 한우특수부위 세트이구요 100그람당 14000원 되시겠습니다. 역시 한우는 비싸구낰ㅋ

그래도 여기라서 내가 사먹는구나~!~ㅋㅋ 여기 사러 갈때 친구랑 전화하다가 육우를 한우로 둔갑해서 팔수 있다고 그러는 얘길 들었는데 정말 이곳에 가서는 그런얘기를 할수 없겠더라구요 정말 저는 고알못인데도 불구하고 고기질이 너무 좋다는게 느껴집니다.

 

요고는 한우 살치살과 부채살!!정말 어쩜이리 이쁘게 생겼게요?ㅋㅋ

이건 더 비싸요 100그람당 16000원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육회는 100그람당 오천원이라고 하시더라구요~ㅋ

아 오늘은 지출이 많이 나갑니다. 육회도 사고 소고기도 사고 네네 먹는게 남는건가요?;;ㅋㅋ

마루축산: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37길 53

전화번호:010-5599-0742


집으로 돌아와서 사가지고 온 고기를 한번 꺼내봅니다. 돌아가는 길에 갑자기 차돌박이가 먹고 싶어서 냅따 사가지고 왔어요.ㅋㅋ

육회는 사랑입니다 뷔페에서 먹는 그런 육회가 아닌 증말 사랑에 빠지는 그 육회를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처음엔 이걸 굽구요~~~~

 

이게 메인이 될 거 같네요.ㅋㅋㅋ

 

우리 둘짼 고기가 들어가니 춤을춥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