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장동현대아파트 시트지시공

by 양팀장입니다 2020. 2. 2.
반응형

오늘은 멀리멀리 서울 성동구 마장동 현대아파트에 시트지 시공을 하러 왔습니다. 여기는 항상 올때마다 고기 많이 먹을거 같은 동네인데요. 왜그런 생각을 하는지 한번 지도를 보시죠~~ㅋㅋ


여기는 바로 그 유명한 마장동 축산물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아파트이다 보니 항상 소고기를 사먹을거 같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아파트입니다.오래된 아파트치고는 엘레베이터도 빠르구요 보안도 철저하게 되어있고 경비원들도 어느정도 경력이 있으신분들이라 관리가 잘되보이는 단지입니다. 돈만 있으면 조금 넓은 평수로 이사오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네요.~~ㅋㅋ 전 서울 로멘스이니깐~~

평면도를 보니까 일이 그렇게 많지 않을꺼 같은 아파트라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여기는 전용18평정도의 아파트인거 같은데요 지금 현재 시세는 대략 6억이 넘어가는 시세입니다. 역시나 서울의 집값은 제게는 넘사벽같습니다.

마장도현대아파트는 복도형으로 오래된 아파트는 거의 복도형이더라구요


자 작업전 사진 한번 보시죠~~

오늘은 작업자 3명 현장은 좁고 오래된아파트의 특징인 문틀이 패이고 페인트가 벗겨지는 현장이 많은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정말 대단한 걸 시킨게 있는데 갤러리라고 하는 문을 붙이는게 여기서는 제일 시간이 많이 걸릴꺼 같네요

 

문에는 알판을 박아서 예전에 있던 모양과 다르게 시공할 수 있게 했네요 MDF를 박는경우는 대부분 표면이 매끄럽지 못해서 그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도 오늘도 기술 있다는거에 감사하며 한번 달려봅니다~~~ㅋㅋ점심을 먹을때는 근처에 식당이 많이 있는데 죄다 고기집이라 점심부터 비싼 소고기를 구울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찾아봐도 찾아봐도 이곳은 다 고기집이라 굶어야하는가 생각하는 순간 점심특선하는곳에서 밥을먹었습니다.

이곳에 작업을 하러 가신다면 식당을 찾아가는것도 좋지만 시켜먹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는걸 아셔야 할것같네요~

자 작업전 사진과 작업후 사진 감상하시죠~


갤러리문이 깨끗하게 나와서 나름 뿌듯합니다
방문 작업전 작업후
현관문 시공전 시공후

 

 


마장동 현대아파트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문틀의 손상도가 높아서 시트지를 시공하고 나서 만족도는 더 높을거라 예상됩니다. 오래된 아파트일수록 소비자의 만족도는 더 높아지니까요. 오늘도 정말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반응형